top of page

키하라 루리 (鬼原 瑠鈴 )

17

148 cm

1학년 5반

방송부

302

- 항상 열심히!

그녀는 자신에게 주어진 일에 대한 책임감이 높고 또 열심히 하려는 경향을 보인다. 

학교 내에서도 열심히 발을 쉴새라 없이 움직이며 이런저런 선생님들의 심부름도 곧 잘 한다. 그래서 인지 학교 내에서는 성실한 학생으로 알려져 있다.

 

- 허당

모든일에 열심히인  그녀지만 하는 일마다에 허둥대는 점을 뺄 수 없다. 잔 실수가 잦은 편이라 '죄송함다' 를 입에 달고 사는 그녀지만 그만큼 그 실수를 

무마하려 노력하는 모습도 크게 보이고 있다.

 

- 부끄러움이 많다.

작은 일에도 부끄러워하는 경향이 있다. 칭찬에도 약한 편인지라 다른사람이 칭찬을 해주거나 하면 쉽게 얼굴을 붉히고 어떻게 대답해야할지 몰라 허둥댄다. 그래서인지 표정에서 감정을 쉽게 캐치할수 있는 타입이다.

 

- 감수성이 풍분하다.

갓 고등학생이 된 그녀는 굉장한 감수성을 품고 있다. 읽고 있던 책이나 영화,  심지어는 길거리에서 물건을 파는 할머니들을 보면서도 눈물을 퐁퐁 쏟아낸다. 상상력도 뛰어난 편인지 가끔은 다른사람이 이해할수 없는 범위의 상상력을 발휘할 때도 있다.

 

- 오빠바보 

굉장한 오빠바보이다. 어릴때부터 오빠를 곧잘 따르던 루리는 고등학교에 올라온 지금도 오빠의 말이라면 철썩같이 믿고 따른다.

 

- 단순함

한가지 일에 대해 굉장히 단순하게 치고나갈때가 있다. 자신감이 넘치는것은 아닌것 같고 그저 일단 해보자! 라는 마인드 인듯 싶다.

- '슴다' 체를 사용하며 동시에 동급생에게도 존댓말을 사용하는 편이다.

 

-   손으로 하는것은 뭐든간에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언가로 만들어버리는것 같다. 절대 요리는 시키면 안된다고...

    (어릴때는 엄청난 악필이였으나, 열심히 노력한 끝에 현재는 동글동글한 글씨체를 쓰고있다.)

 

- 운동을 잘하는 편이다. 작은 체구에서 평균치 보다 높은 힘을 뿜어낸다! 초등학교때는 매년 빠지지 않고 달리기 선수로 출전하기도 했었다.(그리고 항상 사람들의 시선이 부끄러워 허둥대는 바람에 넘어져서 1등을 놓쳤다는 설이 있다..)

 

-  오빠가 한명 있다. 가족애가 넘쳐서일까 자신보다 2살이나 위인 오빠를 열심히 챙기려든다. 도리어 챙김을 받는 쪽이 많은 편이지만..

 

-  당황하면 말을 굉장히 더듬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일까,  갓 고등학교에 입학하고 동아리부서로 방송부에 들어왔을때에는 

   방송에 굉장히 서툴렀다고 한다. 현재는 꽤나 노력끝에 많이 호전 된 상태.

 

-  성적은 항상 중하위권. 열심히 하는듯 하지만 머리가 나쁜것은 천성인듯 싶다... 항상 똑같은 부분에서 실수를 하는 바람에 곧잘 혼났다.

 

- 고등학교 1학년 아직 꿈이 확실하지 않은 나이이다. 하고싶은것이 무엇이냐 물어보면 매번 바뀐다는것이 함정!

 

- 좋아하는 것은 달달한 간식류, 군것질 거리. 귀여운 캐릭터

  싫어하는것은 벌레(하지만 굉장히 잘 잡는다..),귀신 등등 무서움을 유발하기 쉬운것들.아, 그리고 쪽지시험.

키하라 키리 : ​오빠와 여동생 (가족)

>  코세이 리에

같은 방송부 부원, 아침방송을 하는 코세이양에게 똑부러지게 방송을 하는 연습을 열심히 배우고 있는 중이다.

떨림없이 당당하게 말하는 모습이 부러워 언제부턴가 그녀에게서 많이 배워가고 있다.

> 우시고메 유우리

어릴적 알던 사이. 오빠를 따라 병문원을 가며 알게된 사이이다. 현재는 루리가 '언니' 라고 부르며 열심히 따르는 관계.

가끔 심심하면 그녀의 반으로 놀러가곤 한다. 그런 자신을 기다려주고 가끔씩은 먹을것을 사두고 기다려주는 언니라서 강아지마냥 따르고 좋아한다.

'언니'와 '동생' 관계

> 미네 나오야

꼬맹이 듀오! 매점털이조 ! 같은 반, 같은 동아리이다 보니 작은 키의 공통점과 단것을 좋아하는 것이 같아 투닥거리면서도 친하게 지내는 사이이다. 일년동안 처음 쟀던 키보다 더 많이 큰 사람에게 맛있는것을 사주기로 내기한 사이. 수줍음이 많은 루리라도 그의 앞에서는 좀더 장난꾸러기가 되는 느낌이다.

> 아카시 신스케

스터디조. 공부에는 영 재능이 없는 루리가 중간고사를 마치고선 울상인 얼굴로 그에게 공부를 가르쳐줄것을 부탁했고 현재까지...진전이 없는 자신을 아카시군은 열심히 가르쳐주고 있다고한다.....파이팅..

고맙다는 답례로 종종 그에게 매점우유를 사다주고있다.

> 타나카 타이세이 

스승님과 제자같은 관계.

늘 허둥대는 자신과는 다르게 차분하고 똑부러진 타나카선배를 보고선 우상으로 삼아 분발하기로 멋대로(?) 결심...! 그런 자신에게 잘 가르쳐주고 친절하게 대해주며 또 '키라'라는 애칭또한 붙여준 스승님을 매우매우 존경하고 있다.

> 아토바노 유메

노력이 필요한 관계..!

루리가 처음 방송부에 들어왔을때  기계를 다루는것을 어려워 할때 도움을 주었다.  여자인 자신을 대하는것에 부끄러움을 타는 그를 보고 수줍은 사람이구나! 하고 생각하고 요새는 열심히 말을 걸어 대화를 나누려 열심히 노력중이다!

> 오이시마 유키히데 

캐치볼 듀오!

야구부 연습때 오이시마선배의 공이 루리에게 굴러와 던져달라는말에 힘껏! 내던졌더니 

힘이 엄청난 강속구에 그 이후로 인상깊게 남아 그 이후로 마주칠때마다 인사를 하다보니 친해진 사이.

때로는 그의 캐치볼 상대가 되어주기도 한다. 장난조로 가끔은 야구부로 들어올 생각이 없냐는 제의를 받기도 한다고...

 

>키노시타 유우카

같은 기숙사 룸메이트 사이. 친하게 지내다 보니 썰렁개그 문답으로 장난을 쳐오기도하며 매일매일 썰렁개그의 답을 찾기위해 헤매고 있다... 그래도 그만큼 절친하고 하루일과를 교환하며 지내는 다정한 선후배 사이.

>와타나베 세츠카

디저트 메이트!가끔 주말에 함께 디저트 맛집을 정해 맛집탐방을 하곤 하는사이-.평소에 디저트가게로 수다를 떠는 일이 잦다

루리의 머리카락은 봄을 떠올리게 하는 분홍색을 띄고있다. 천성적인것인지 곱슬이 심한탓에 긴 머리가 붕붕 떠있어 복슬복슬한 털을가진 양이나 커다란 솜사탕을 떠오르게 한다. 머리카락의 곱슬거림은 유전적인 영향이 크다. 정수리에는 새싹마냥 삐죽 튀어나온 더듬이 머리카락이 있으며 풍성한 머리카락의 일부를 땋아 위로 틀어 왼쪽으로 묶어두었다.봄,여름,가을,겨울 한결같이 벚꽃모양의 장식이 달린 머리끈으로 고정을 시켜둔 것이 특징이다.

피부는 아직 중학생 티를 벗어나지 못한듯한 어린아이의 피부와 같으며 그 하얀 피부의 뺨은 쉽게 붉게 물드는 편이다.눈 또한 머리카락과 어울리게 분홍색을 띄고 있지만 자세히보면 머리카락보다는 조금더 진한 분홍색이다.눈매가 둥글고 순둥순둥한 이미지를 연상시키며 속눈썹은 긴편이다.

키도 작고 체구도 작은 편이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올려다봐야하는것이 불편하다고 스스로 말하고 있다. 

기숙사와 학교 내부에서는 자켓대신 부드러운 털로 이루어진 니트를 걸치고 다니지만 밖을 돌아다닐때는 목도리와 코트를 꼭 필수 착용한다.  검은색 니삭스 밑으로는 갈색 단화를 신었다.

bottom of page